본문 바로가기

언어/중국어

[知道] 반한과 애국이 무슨 관계가 있나? 이성적 답변을 원한다!

반응형
http://zhidao.baidu.com/question/162447948.html

반한과 애국이 무슨 관계가 있나? 이성적 답변을 원한다!
反韩跟爱国有什么联系?求理性的回答!
悬赏分:0 - 离问题结束还有 14 天 21 小时

반한은 뭘 위한 건가? 정말로 애국인가? 아니면, 한국인의 팽배한 자기 우월감에 대한 증오인가? "성전"(지하드)는 또 뭘 위한 건가? 무슬림? 반멍청이인가 반한인가?  정부의 존재는 매파인가 반한파인가? 반한이 겨누는 것은 국가인가 민족차별인가? 우리 중화민족의 우월감은 무엇인가?
反韩为的是什么?真的是爱国吗?还是对韩国人膨胀的自身优越感的憎恶? 圣战为的是什么?穆斯林?烦恼残还是反韩? 政府的存在鹰派或者反韩派吗?  反韩是针对国家还是民族歧视?  我们中华民族的优越感是什么?

提问者: core629 - 二级

回答    共 6 条

---   

반한은 주로 반한국드라마이다. 한국 드라마를 모두 봤을 것이다. 그들은 그들의 생활방식을 이용해 중국인의 사상을 부지불식간에 잠식한다. 이 문화침략(!!) 사상에서부터 중국인에게 한국문화를 동일시하게 해서 한국을 배우게 한고, 나아가 자신의 민족정신을 상실하게 한다.
내 의견이다.
反韩主要是反韩剧。韩剧大家都看过吧,他们用他们的生活方式来潜移默化中国人的思想,这个一跤坐文化侵略,从思想上来让中国人认同韩国文化从而学习韩国,一直丧失自己的民族精神。
本人拙见

回答者: 潇梦精灵 - 三级   2010-6-26 10:12

---   

俩闲的蛋疼主

回答者: 知道就是力量 legeyoushang - 七级   2010-6-26 10:30

---   

아무 관계도 없다. 반한하는 사람이 모두 무뇌아라고 할 수는 없지만, 분명히 반한이 애국이 아니라고 말할 수 있다. 성전이라는 말은 사악한 무슬림 테러분자들이나 쓸 수 있는 말이다. 목적은 선지적 언론을 곡해해서 백성이 목숨을 바치도록 하는 것이다. 그래서 난 성전이라는 말에 반감을 갖고 있다. 더욱이 여긴 어떤 종교 배경도 없는 중국이다.
没有任何关系。不能说反韩国的人都是脑残,但是可以肯定地说反韩的不是爱国。圣战的说法只有邪恶的穆斯林恐怖分子才会用,目的就是曲解先知的言论用来鼓动百姓去送死,所以我很反感圣战的说法,尤其在没有任何宗教背景的中国。

回答者: greyhond - 十四级   2010-6-26 10:40

---   

애국은 결코 무엇에 반대하는 것으로 표현되는 것이 아니다.
爱国并不是非要以反X为参照物的

回答者: shinephone - 三级   2010-6-26 11:05

---   

겨누고 있는 것은 중화민족을 존중하지 않고, 심지어 모욕하는 부도덕한 그 사람들이다. 모든 국가에는 양식있는 사람이 있다. 또 모든 국가에는 사리에 밝지 않은 사람이 있다. 겨냥하는 것은 국외 및 국내의 사리분별을 하지 못하는 사람이다.
针对的是对中华民族不尊重甚至侮辱的不道德的那些人,每个国家都有有良知的人,每个国家也都有不明事理的人。针对的是那些国外的与国内的不明事理的人。

回答者: 15030011661000 - 二级   2010-6-26 11:24

---   

정치와 인민은 나누어서 봐야 한다. 예를 들어 일본을 말한다면, 모두 싫어할 것이다. 그러나 매우 많은 일본국민은 중국에 대해 호감을 갖고 있다. 다시 한국을 예를 들면, 22% 가량의 국민이 중국을 그들의 가장 좋은 친구로 여긴다. 물론 대부분은 아직 미국을 그렇게 여긴다. (75%).
政治与人民从来都是要分开看的。你比如说日本,大家都讨厌吧,但是很多日本国民对中国海是有好感的。再比如韩国,有22%的人民认为中国是他们最好的朋友,当然大部分还是认为是美国(75%)。

일본이 중국침략을 인정하지 않는 것, 그 상처는 중국인민의 감정이다.
한국은 겨우 거들먹 거리는 것 때문에 그렇다.
반X은 그들에게 중국을 경시하거나 심지어 무시하는 반격이다.
日本侵华而不承认,那伤害的是中国人民的感情。
韩国可能仅仅是因为嚣张吧。
反X,是对他们轻视甚至无视中国而给予的还击。

回答者: 白翼季风 - 四级   2010-6-26 11:4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