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구글 AdSense 광고가 중지된 사례

반응형

티스토리 관리의 애드센스 관리에 오랫만에 들어가 봤는데 갑자기 수익이 그래프가 0이 되어 있는 걸 발견했다.

수익뿐만 아니라, 노출수를 나타내는 회색 바 그래프까지 31일 이후로 0으로 꺼져 있었다.

그래서 블로그에 들어가 봤더니, 구글 광고가 나오는 부분에 광고가 뜨지 않았다.

무슨 설정이 바뀌었는지 고민고민하다가, 계정이 연결된 이메일에 들어가 구글 애드센스에서 온 메일을 검색해 보았다.

결제 연락처 정보가 변경되었다는 메일이 와 있었다.




애드센스 사이트에 들어가 보았다.

주소 인증 절차가 완료되지 않았기 때문에 광고가 게재되지 않는다는 경고메시지가 있었다.


빨리 우편함 환인해서 주소변경절차 마무리 해야겠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