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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신지식에 재미있어 보이는 게 있길래 답변달다가 만들어 본 것.
2차원 평면상에 주어진 점 P를 중심으로 둥그런 모양의 산을 만들어 보란다. 3차원 그래픽까지 구현할라면 죽을 것 같아서, 2차원 평면의 각 점에서의 함수값은 색으로 표현했다. 단색으로 표현할라니까 분해능이 256가지 뿐이다.
왼쪽 버튼을 클릭하면, 분지의 중앙점이 되는 P가 바뀌고,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산이 바라보는 타겟 T가 바뀐다. 휠을 돌리면 분지의 반지름이 넓어진다.
소스코드다. VC6.0 에서 만들었다.
2차원 평면상에 주어진 점 P를 중심으로 둥그런 모양의 산을 만들어 보란다. 3차원 그래픽까지 구현할라면 죽을 것 같아서, 2차원 평면의 각 점에서의 함수값은 색으로 표현했다. 단색으로 표현할라니까 분해능이 256가지 뿐이다.
왼쪽 버튼을 클릭하면, 분지의 중앙점이 되는 P가 바뀌고,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산이 바라보는 타겟 T가 바뀐다. 휠을 돌리면 분지의 반지름이 넓어진다.
invalid-file
소스코드 압축파일 VC6.0 MFC
소스코드다. VC6.0 에서 만들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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